2011년에는 군사전략과 외교력의 초점을 중동지역에서 아시아로 옮기겠다는 ‘아시아로의 회귀(Pivot to Asia)를 발표했다.
하지만 이런 댓글은 김 후보자의 임명에 찬성하는 취지가 아니었다.2020년 총선에서 174석이라는 거대 의석을 얻은 민주당의 오만이 원인으로 꼽혔었다.
민주당 비대위가 꾸린 쇄신 자문기구는 지지층에 안주하며 갖게 된 경직된 정책 노선과 오만한 태도를 선거 패배의 핵심 이유로 꼽았다.15%포인트 차이로 압승했다.권력을 쥐었다고 고개를 쳐들면 다음 선거에서 본때를 보이는 게 민심이다.
국무회의 모두발언을 생중계하는데.‘상식과 동떨어진 발언을 해온 신원식 국방부 장관 후보도 임명했는데 계속해야죠.
정치인들은 자주 망각하지만 산업화와 민주화 여정을 지나온 유권자들은 잘 알고 있다.
더 심각한 것은 ‘계속 마음대로 임명하세요.마음비키니 입고 태닝하고 싶다건축가 흥분시킨 ‘내 집 의뢰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
그린스펀 영광 이을까?美 ‘노랜딩 시나리오의 함정어둠의 큰손.김건희 사법처리론 뜬다김건희 특검 묻자 특감 관철궁지 몰린 한동훈 100일 회견허은아와도 통화한 김건희전화 못하게 폰 교체 검토더 중앙 플러스더.
누이… 그냥 두고 가요… 어차피 나는 죽을 거니까….알렉시예비치는 2015년 노벨문학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