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충전 90%↓ 전기차만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출입’ 추진

time:2024-11-22 19:22:31 author: admin source: 원피스 버닝블러드 마이너 갤러리

1월22~23일 실시된 YTN-엠브레인퍼블릭 여론조사에서 검찰 기소시 이재명 대표 거취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결과 [엠브레인퍼블릭 제공] 게다가 민주당이 방탄에 몰두하면서 당의 혁신 논의가 실종된 게 더 큰 문제다.

어쩌면 이번 전술핵 논쟁을 보는 북한으로 하여금 한국에 전술핵이 있다고 믿고 그에 대비하도록 만들 수도 있지 않을까.존 에버라드 전 평양 주재 영국대사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11일 북한의 위협에 대해 (북핵) 문제가 더 심각해지면 대한민국에 전술핵을 배치한다든지 우리가 자체 핵을 보유할 수도 있다고 언급했다.

서울시, ‘충전 90%↓ 전기차만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출입’ 추진

북한의 유일하고 실질적인 군사력 우위라고 볼 수 있는 핵무기가 무력화된 상황에서는 한반도에 무력 충돌이 발생하면 아마도 북한 정권의 패배이자 재앙으로 끝날 것이다.눈여겨볼 점은 지난 19일 미국 싱크탱크인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가 ‘미국 핵무기의 잠재적 한반도 배치에 대한 결정 이전 단계에서 한·미의 공동 기획이 필요하다고 제언했을 때 미국 정부는 즉각적으로 부인도 거부도 표시하지 않았다.그렇기 때문에 한국이 실제로 전술핵을 보유하느냐 여부보다는 북한이 그렇다고 여기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서울시, ‘충전 90%↓ 전기차만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출입’ 추진

언론에 한국이 전술핵 도입을 시작했다는 이야기를 흘리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이 발언은 미국의 지원을 받든.

서울시, ‘충전 90%↓ 전기차만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출입’ 추진

※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이 전술핵을 보유할 수 있다는 가능성만으로도 북한은 지금의 군사 전략 대부분을 폐기하거나 조정해야 할 것이다.유죄가 나오면 어려운 것 아니겠나 이 대표가 곱씹어볼 조언이 아닐까.

그런데도 민주당 안팎에선 ‘윤석열 검찰의 보복 수사란 주장만 난무한다.그건 당에서 다룰 문제다.

그리고 날 ‘친명 좌장이라 부르지 말라.‘부결이 당론으로 정해질 가능성에 대해서도 체포동의안은 무기명 비밀투표라며 대표라도 당이 그런 결정을 할 수 없을 것이라 일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