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표로 보는 경제]10월 28일

time:2024-11-22 17:52:57 author: admin source: 원피스 버닝블러드 마이너 갤러리

반면 독선주의자는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기에 아무리 인센티브를 바꿔도 행동을 바꾸지 않는다.

명망 있는 외국 교수를 자문으로 초빙해 조언도 듣고 신뢰성도 얻자는 취지였는데 잘 안됐다.우파는 자본론을 읽고 좌파도 하이에크를 알아야 한다고 했다.

[지표로 보는 경제]10월 28일

김경록 기자한겨레에 나온 이정우 전 청와대 정책실장 회고록에 노무현 정부 출범 전후에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조지프 스티글리츠 교수를 청와대 경제자문위원장으로 검토했고 장 교수가 스티글리츠의 승낙을 받아내는 등 다리를 놨다고 썼다.복지에 투자하고 노동자 재교육과 재취업 잘하게 하면 해고도 쉽게 할 수 있다.대중과 소통하려는 경제학자의 노력이 부족했다.

[지표로 보는 경제]10월 28일

땅 좁고 인구밀도 높은 나라에서 토지·주택문제가 해결 안 되면 정치가 불안하고 경제 발전도 못 한다.지지정당이 다르면 결혼은 물론.

[지표로 보는 경제]10월 28일

사실 난 학파를 따지는 사람이 아니다.

경제정책으로 다 풀 수는 없다.어찌 되건 내년에 위성정당 창당 쇼를 또 볼 순 없는 것 아닌가.

결국 민주당은 정치철학을 바탕으로 연동형 비례대표제(그나마 실제 통과 때는 준연동형으로 변질)를 도입한 게 아니었다.그런 성취는 빨리 무너지는 게 바람직하다.

뒤늦게라도 반성하는 사람이 나오니 다행이다.개떡같이 말하면 안돼요아기 똥 사진에 정상이네요초보맘에 소문난 ‘포켓 오은영오늘도 숏츠보다 밤샜다?스마트폰 좀비.